현대 성우 리조트

from 촬영사진/운동 2011. 11. 28. 15:27
1년만이다,

현대 성우 오픈하자마자 바로 왔다.

작년 오크밸리를 베이스로 둔 나는
김도하의 꼬심에 넘어가 현대 성우로 시즌을 시작하였다.
뭐 현대 성우 괜찮네 ㅋㅋ

락커 신청하다가 고향동네 형도 만나고, 이번 시즌 현대성우는 괜찮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비올 것 같았지만 다행히 비는 안옴!!!! 하루종일 최고의 라이딩을 즐김!!

울진에서 하이원 출격 준비하는 고영구, 김국래 보고있나?


누가!!! 현대성우가 너구리 굴이라 했던가!!! 엄청난 꽃보더??????들이 생각보다 많다.
뭐...ㅋㅋ 얼굴이 안보이지 꽃보더 인지는 모름


무리한 스쿼드로 인해 허벅스가 굵어진 도하 앉으려다 그만
바지가랭이가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바지 대여해서 착용 중!!


I PHONE 4S 셀카도 나름 괜찮구만!! 


아이퓅 4스로 김도하 간지나게 촬영도 하고

찍히는 포즈는 어색한 김도하님 그래도 잘찍어 주니 잘나오네 ㅋㅋ

그나마 잘 나온사진 찍느라 고생했다.ㅋㅋ

현대성우 하루 다녀온 느낌은!!
듣던 소문과 다르게 깔끔했고, 남탕이라는 그런 억측은 아니라고 결론을 내림
일욜인데다 완전 개장이 아니라, 사람이 없었던 것으로 예상한다.

눈도 오고 춥고 슬롭도 풀개방 하면 사람이 꽤 많다고 하는데,
그건 그때가서 다시 봐야겠다.

노스아츠 스노우라인!! 나름 괜찮다!!
플럭스 바인딩도 괜찮았으나, 가죽재질이 좀 있다보니, 말릴때 좀 힘들더라 에어 쏠때 계속 뭔가가 나온다..ㅡ.,ㅡ
나이키 부츠는 발에 딱맞아서 너무 편함..ㅎㅎ!!!

결론은 어제 잘타다가 왔따!! 라는 것!!! 

'촬영사진 >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KE WE RUN  (0) 2012.03.13
현대성우  (0) 2011.12.30
금천 배구사랑 동호회  (1) 2011.11.22
알톤 R7 구입  (2) 2010.06.02
,